푸꾸옥에서 찾은 최고의 가성비 쩌는 헬스장!!
🏝️ 분류: 헬스장
오픈 시간
- 월 ~ 일: 05:00 AM ~ 09:00 PM
🏝️ 주문 내역 (현금)
- 1일권 60,000동 (한화 약 3,318원)
🏝️ 특징 (장/단점)
- 장점: 고급 머신 & 최고로 깨끗함 & 합리적인 1일권 가격 = 안갈 이유 없음!, 에어컨 있음, 인바디 기계 사용 가능, 샤워장 있음, 무려 천국의 계단 있음
- 단점: 거리?
평점: 5 (5점 만점)
오늘은 새로운 헬스장을 와봄. 구글맵 평가가 별로 없길래 '여기는 영업을 안하나?' 싶었는데, 그냥 무작정 찾아가봤다.
입구에 들어서니 떡하니 2층짜리 건물이 있었는데 딱봐도 지어진지 얼마 안되보였음. 와우 새거다.
가격만 젭알 🙏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는 편이다. 킹콩마트 시내 중심을 기준으로는 4 ~ 5km 정도 떨어져 있어서
걸어가기는 어렵고 차량이나 오토바이로는 5분 ~ 10분 정도 소요된다.
운동 용품도 판매하고 편히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다.
만약 누군가를 기다려야 한다면 굳이 카페 갈 필요 없이 여기서 쉬워도 될 듯 하다. (아내가 그랬음.. 😅)
수건도 따로 하나 챙겨준다. 푸꾸옥에서 운동하면서 가장 좋았던 것 중 하나가 수건을 무료로 제공해준다는 점이었다.
아무래도 내부가 많이 덥다보니 땀이 흐르고 기구가 항상 젖는데, 이때 수건이 참으로 유용하다.
가격은 1일권 60,000 VND 한화로 약 3,300원 정도다.
와 이 이렇게 저렴하다고..? 한국 헬스장에 10분의 1도 안되는 가격이다.
입구에 딱 들어서면 이런 느낌이고 굉장히 신경써서 지은 느낌이 확 든다.
에어컨과 실링팬이 모두 있는데, 여기에 6~7번 정도 방문하는 동안 에어컨은 한 번 틀어준 듯 하다.
아침, 점심, 저녁 시간 가리지 않고 다 방문해봤는데, 확실히 오후 시간대가 사람이 제일 없다. (4시 정도?)
기구도 시설도 모두 새거다. 그리고 아직 홍보가 많이 안된 탓인지 사람이 진짜 없었다. 방문 하는 내내 전세낸 것처럼 사용했다.
벤치 프레스 머신 바가 저렇게 영롱한 색은 처음 봤다. 원판도 너무 깔끔하니 잘 들어지고 여러모로 넘 마음에 들었음
기본적으로 웬만한 한국 헬스장 보다 깨끗했다. 근데 가격은 한국 일권의 10분의 1 가격.. ㄷㄷㄷ
머신 상태가 너무 좋았고 처음 보는 머신도 있어서 보는 맛 & 쓰는 맛이 모두 쏠쏠했다.
사이드 레터럴레이즈, 삼두, 가슴 운동
가슴 3종 세트.
원판이 이렇게 깨끗한 건 첨 봤다.
가장 오른쪽에 있는 머신은 처음 본건데, 복근 운동 머신이다.
사람이 없을 때는 1층에 이렇게 아무도 없다. 그냥 전세 낸 것처럼 썼다.
이건 2층으로 올라가는 길. 딱 봐도 크고 천장도 높다. 답답함 없이 운동 가능!
2층은 유산소 운동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고 스파링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다.
참 샤워실과 화장실도 2층에 있다.
요게 스파링 공간. 사람들이 하는 건 못봤고 수업 듣는 건 두 번 정도 봤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카운터에 문의해보시길..
여기는 유산소 공간, 트레드밀도 많고 사이클 기구도 있다. 이곳도 사람이 없어서 편하게 개인 공간처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무려무려 무동력 트레드 밀과 한국에서도 보기 힘든 천국의 계단도 있었다. 와 퀄리티 보소..
뽕 빼려고(?) 갈 때마다 매일 10분씩 탔다!
여기는 샤워실이다.
드라이기도 있고 락커도 있어서 편하게 짐 보관하고 씻을 수 있다.
역시나 이 곳도 매우 깨끗하다.
마지막으로 이 헬스장의 최고 장점 인바디 기계가 있다는 점.
1일권 이용시 요청하면 바로 해주신다.
덕분에 여행 중에 체지방 관리까지 할 수 있었다.
운동하고 밥 먹고 보러 온 노을 넘 이쁘다. 암튼 이렇게 퀄리티 좋은 헬스장은 싼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니..
참 행복하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