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 발리 / 우붓 / 식당] Protein Island Ubud (우붓 프로틴 전문 식당 및 카페)

728x90
반응형
우붓에서 처음 가본 프로틴 전문 카페/식당

 

분류: 식당 / 카페

 

📎 운영 시간

- 10:00 AM ~ 07:00 PM

 

📎 주문 내역

- PROTEINholic (달걀 3개, 닭가슴살, 새우)

- arm wrestling AVOCADO (아보카도 프로틴 쉐이크)

 

📎 금액 (카드)

- 148,000 루피아 (한화 약 12,800원)

 

📎 장/단점

- 장점: 프로틴 전문 가게, 깔끔한 메뉴들 

- 단점: 특별한 맛은 없음, 좌석이 적음(2개), 결코 싸지 않은 가격

 

📍 프로틴 아일랜드 우붓 구글맵 링크 바로 가기

 

우붓 왕궁에서 매우 가깝다. 

걸어서 15분? 안걸리는 듯하다.

많은 음식점과 카페가 몰려있는 골목에 위치해있다.

 

운동 끝나고 이런 가게가 있다는 설레임을 안고

한걸음에 달려왔다.

외관부터 설레였다.

길가를 걸어가다보면 왼편에 노란색으로 디자인된 가게가 보인다.

 

내부는 꽤나 심플하다.

좌석이 딱 2개 뿐이다.

요게 살짝 아쉬웠다.

좌식으로 2 테이블이 전부다.

 

사방에는 다양한 웨이트 관련 콘텐츠 잡지들이 붙어있다.

컨셉이 제대로다.

와우

 

주방 바로 앞에 프로틴이 있다.

계란도 있다.

웨이트를 즐겨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눈이 돌아갈만한 식당이다.

아 크레아틴이었구나

 

메뉴 이름이 참 재밌다.

 

일단 홀릭 시리즈가 있다.

- 치킨 홀릭

- 돼지고기 홀릭

- 새우 홀릭

 

그리고 프로틴 홀릭

이건 전부 짬뽕 시킨거라고 보면된다.

ㅋㅋㅋ

 

나는 프로틴 홀릭을 시켰다.

왜? 그냥 많아보여서

다 먹어보고 싶었다.

 

그 다음은 스무디볼이다.

ㅋㅋㅋㅋ 이것도 이름이 너무 재밌다.

 

- 덤벨 플라이 용과 스무디볼

- 마라톤 망고

- bmi 바나나

- 칼로리 초콜릿

- 카포에이라 커피 

ㅋㅋㅋㅋㅋㅋㅋ

스무디볼은 다음에 꼭 간다.

 

다음은 프로틴 쉐이크다.

 

- 티라미수 오트밀

- 머슬 망고

- 팔씨름 아보카도

- 초콜릿 크런치

- 시금치 숄더 프레스

- 크로스핏 커피

- 딸기 스쿼트

- 덤벨 용과

- 벤치 프레스 바나나 

 

나는 팔씨름 아보카도를 시켰다...ㅋㅋㅋㅋ

결코 싸지 않은 가격 ㅠㅠ

 

 

그 외에도

커피, 주스, 닭가슴살 요리, 오트밀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한다.

 

추가적으로 모든 메뉴는 아래와 같은 요소를 추가할 수 있다.

커스텀이 가능하다고 보면된다.

 

- 프로틴

- 맛

- 과일

- 우유 종류

 

내가 시킨 메뉴 등장!

일단 맛은 뭐 아주 특별할 건 없다.

상상할 수 있는 딱 그 맛이다.

사실 단백질 요리는 맛으로 먹진 않으니 상관없었다.

 

타지에서 프로틴 음료와 더불어 닭가슴살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게 어딘가 싶었다 ㅎㅎ

기분 좋게 싹싹 긁어 먹었다.

 

나에게는 이런 재미난 식당이 아주 맛잇는 가게 하나 가는 것 만큼이나 의미있다.

다음에 한번 쯤은 더 와볼 생각이다.

 

이상 포스팅 끝!

 

(추가: 얼마 전에 초콜릿 프로틴 쉐이크를 추가로 마셨는데 존맛 👍)

 

총평: 헬창이다? 한번은 와보자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