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인도네시아

[인도네시아 🇮🇩/ 발리 / 우붓 / 숙소] Murdhasari Guesthouse (무르다하사리 게스트하우스)

728x90
SMALL
오늘 소개할 곳은 발리 우붓의 숙소 Murdhasari Guesthouse

분류: 숙박

👉 숙박 기간
- 약 1개월 (정확히는 22일)

👉 금액 (현금)
- 6,000,000 루피아 / 519,600원 (1박 기준 약 24,000원)
- 아고다로 예약하지 않고 왓츠앱을 통해 현금 박치기로 할인
- 조식이 포함되지만 제외하고 추가 할인

👉 장/단점
- 장점: 가격, 조식, 조용함, 청결함
- 단점: 객실 수가 적음, 청소 이틀에 한번, 화장실 창문이 없음
 

https://maps.app.goo.gl/vceLhxoC6kd3TpiE8

 

Murdhasari Guesthouse · Jl. Hanoman No.42, Ubud, Kecamatan Ubud, Kabupaten Gianyar, Bali 80571 인도네시아

★★★★★ · 게스트 하우스

www.google.co.kr

 

우붓에서의 2번째 숙소고 꽤나 만족하고 있어서 포스팅해 본다.

 

일단 숙소 찾는 길이 쉽지는 않다.

구글 맵 경로를 찍으면 숙소 안까지 안내를 안 해주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표지판을 보고 들어가야 한다.

입구 앞에 있는 숙소 안내 표지판과 입구 / 그리고 숙소 앞 식당 (존맛탱 / 조만간 포스팅 예정)

 

 

입구를 따라 들어오면 이렇게 좁은 길이 있고 이 길을 따라 계속 들어가면 된다. 

(비 오는 날 숙소를 옮겼는데 가는 길에 계속 '이 길이 맞겠지?'라는 생각을 했다..ㅋㅋ)

 

중간에 다른 숙소도 하나 보임!

 

 

숙소 들어가기 직전에 손 씻는 곳도 있었고 입구 들어가자마자 로비가 있음

손 씻는 곳과 로비

 

 

들어가면 주인분이 사시는 곳과 작은 정원이 하나가 있다. 생각보다 고즈넉하고 정리가 잘 된 느낌을 받았다. 

작은 단모 치와와가 돌아다니는데 매우 사나움 😅 

숙소가 생각보다 잘 정리되어 있었음

 

숙소 건물이 따로 하나 있는데, 중간에 이렇게 공용 공간이 있다.

보통 조식을 여기서 만들어 주시거나 식사를 하거나 간단한 업무를 하는 등의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다.

(직접 요리를 하는 것도 가능)

공용 공간은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다.

 

 

금액에 조식이 포함되어 있는데, 나는 아침을 막 챙겨 먹진 않아서 제외했다. (할인받음 ㅎㅎ)

조식 메뉴는 여러 옵션 중에서 선택하면 만들어서 숙소 앞으로 가져다주신다.

조식은 요렇게 숙소 앞에서 먹으면 된다.

모든 숙소 앞에 이런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한 식사나 휴식이 가능

 

 

우리는 1층 502호를 배정받았는데, 기본적으로 정리가 잘되어 있고 숙소 바로 앞 공간이 넓어 정말 좋았다.

숙소는 총 5개의 방이 있고 1층에 2개 / 2층에 2개 / 독채 1개 이렇게 구성되어 있다.

숙소에서 바라본 전경

 

501호는 더블베드고 502호는 트윈이다. 2층도 마찬가지 구조로 되어 있다.

방은 냄새가 거의 안 났고 (특유의 나프탈렌 냄새, 화장실 냄새 등) 깨끗했다.

에어컨도 빠방 하게 잘 나왔고 천장에 달린 팬도 아주 잘 돌았다. 그리고 방바닥이 대리석이라 먼지가 바로 보여서 더 좋은 이느낌?

 

유일한 단점은 침대에서 살짝 나무 소리가 난다는 것과 침대 시트가 약간 병원 침대 느낌쓰라는 것 정도...?

하지만 이 정도는 장박에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정말 좋은 건 숙소가 메인 도로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서 그런가 너무 조용해서 소음 때문에 깰 일은 없었다는 점

약간 병원에 온 것 같은 이 느낌?

 

나무 특유의 냄새를 싫어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나는 크게 신경 쓰지 않는 편이다. 

오히려 수납공간이 많고 다양해서 좋았다.

 

 

세면대와 화장실이 엄청 크다. 냉장고도 잘 작동한다.

어떤 분들의 후기를 보니까 얼룩이 많고 지저분하다는 내용들이 있었는데, 그냥 조금 오래된 숙소의 전형적인 특징이지 않을까 싶다.

대신 관리를 꾸준히 하기 때문에 '더럽다', '지저분하다'는 느낌은 거의 들지 않았다.

 

 

해바라기 수전이지만 분리가 가능해 필터 교체가 가능한 부분은 합격점을 주고 싶음

화장실 창문은 따로 없고 온수는 아주 잘나온다!

확실히 꾸따나 스미냑에 비해 필터가 깨끗

 

 

청소는 이틀에 한번 정도 해주시는 것 같고 기본 청소 및 물, 수건 교체 정도 해주신다. 

 

이상 포스팅 끝!

 

총평: 기본(위치, 금액, 청결도) 은 하는 숙소 / ⭐️⭐️⭐️⭐️

 

728x90
LIST